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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와사키 닌자 650
소개
가와사키 닌자 650은 일본의 바이크 브랜드 가와사키 중공업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스포츠 바이크 모델 닌자의 650cc급 모델이다.
가와사키에서는 닌자 650을 이전 모델과 비교해 더욱 스포티한 외관과 고품질의 마감으로 강조된 패밀리룩을 장착하여 누구나 소유하고픈 욕망을 불러일으킨다고 한다. 닌자 650은 민첩한 핸들링과 파악하기 쉬운 엔진의 동력전달, 라이더 친화적인 조작성으로 초보자는 물론 베테랑까지 모두 만족시킨다고 한다.
가격
출시가 1,133만 원
제원
1. 주요 스펙
가와사키 닌자 650의 엔진 형식은 수랭식 4 스트로크 2 기통이며, 배기량은 649cc, 냉강방식은 수랭식, 변속 방식은 6단 수동입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68.0ps/8,000 rpm, 최대 토크는 6.5kg/m/6,700 rpm이다. 연료탱크는 15.0L이며, 연비는 정보 없음입니다.
2. 사이즈
가와사키 닌자 650의 전장은 2055mm, 전고 1145mm, 전폭 740mm입니다. 공차 중량은 193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20/70-17, 후륜 타이어 160/60-17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옵션
1. 편의성
균형 잡힌 미들급 클래스 : 이전 모델부터 추구해 온 ' FUN, STYLE, EASY ' 콘셉트를 그대로 유지하며 모든 부분에서 균형이 잘 잡혀있고, 익사이팅한 닌자 패밀리룩을 갖춘 NINJA 650. 이미 정평이 난 배기량 649cc의 병렬 2 기통 엔진을 장착해 실제 주행에서 가장 쉽고 편하게 사용하는 중 저속의 토크에 중점을 둔 슬림한 미들급 모델입니다. 민첩한 핸들링과 직관성이 높은 동력전달, 편안한 포지션으로 누구나 다루기 쉬우며 일상에서 발휘되는 다재다능함으로 가와사키 'NINJA'라는 브랜드를 알리는데 가장 이상적인 홍보대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샤프한 닌자 스타일링 : 샤프하고 스포티한 외관 스타일링과 더욱 강력해진 닌자 패밀리 룩을 선보이는 NINJA 650은 모든 라이더에게 소유하고픈 마음을 가지게 하며, 오너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습니다. 폭이 더욱 넓어지고 날카로운 에지가 돋보이는 프런트 디자인은 슈퍼 스포츠룩에 기여하며, 새롭게 디자인된 윈드실드는 더욱 낮아지고 어퍼카울에 매립된 형태로 배치되어 높은 일체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적절한 방풍 성능 또한 갖췄습니다. 클래스를 뛰어넘는 고급스러운 마감과 완성도는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중 저속에 최적 세팅된 엔진 : 중저속 영역에 최적화된 엔진 세팅은 빠른 리스폰스와 강력한 성능발휘로 만족스러운 가속력과 성능을 보여줍니다. 미드레인지(3,000~6,000 rpm)에서 가장 성능과 느낌이 뛰어나지만 6,000rpm 이후에도 토크곡선이 갑자기 떨어지지 않고 꾸준히 이어나가며 평평하고 단계가 없는 토크 곡선과 부드러운 엔진 반응은 사용자가 모든 영역에서 자신 있게 스로틀을 열 수 있도록 합니다. 연비 또한 리터당 23.4km로 뛰어나 일상적인 라이딩은 물론 스포티한 주행에도 적합합니다.
언더 머플러로 질량 집중화 : 엔진 하부에 위치한 언더 슬렁(Underslung-중심이 낮은) 머플러는 무게중심의 질량 집중화에 큰 역할을 하며 이로 인해 더욱 뛰어난 선회력과 기민한 응답성으로 보여줍니다. 또한 Z650RS에는 슬리퍼 클러치가 적용되어 있으며 급격한 시프트 다운으로 인해 발생하는 과도한 백토크를 줄여 리어 타이어가 튀거나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풀 컬러 디지털 계기판 : 새로운 4.3 인치 풀 디지털 TFT 컬러 계기판은 높은 시인성을 보여주며 화면의 배경색을 선택할 수 있고(검정/흰색) 화면 밝기는 외부 상황을 감지해 가장 적합한 밝기로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속도계와 엔진 회전수, 기어 인디케이터, 기어 시프트 램프, 라이딩 모드 등의 주행에 직접적인 정보와 연료 게이지, 총 주행거리, 듀얼 트립, 연비, 평균 속도, 총 주행시간, 냉각수 온도, 시계, 배터리 전압 등을 효과적으로 표시합니다.
2. 안정성
경량 트렐리스 프레임 : 혁신적인 트렐리스 프레임은 가볍고 경쾌한 핸들링에 발휘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프레임은 선을 최대한 직선을 구성하고, 굴곡이 필요한 부분은 각도를 최대한 줄여 응력 분산에 적합하도록 설계했습니다. 특히 이상적인 횡방향 및 비틀림 강성을 제공하기 위해 정확한 계산으로 불필요한 재료를 전부 다듬어 매우 가볍게 프레임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스윙암 또한 피벗에서 리어 액슬까지 최대한 직선으로 다듬었으며 가벼운 무게로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기여합니다
편안한 발 착지성 : 790mm의 낮은 시트고는 초심자를 비롯해 키가 작은 라이더에게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특히 시트의 앞부분 폭을 최대한으로 억제했으며, 리어시트의 경우 이전모델과 비교해 5mm 더 도톰해지고, 가로길이가 10mm 더 넓어져 동승자가 더욱 편안함을 느끼도록 개선했습니다. 15리터 용량의 연료탱크 형상 또한 슬림하게 다듬어 착석 시 다리를 뻗어 땅을 딛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했습니다
스마트폰 연결 지원 : 계기판에 내장된 블루투스 테크놀로지를 통해 스마트기기와 모터사이클을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RIDEOLOGY THE APP’을 사용하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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