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혼다 NT1100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2023 혼다 NT1100
소개
2023 혼다 NT1100은 일본의 바이크 브랜드인 혼다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투어러 모델 중 하나이다. 혼다에서는 NT1100을 도심 주행부터 장거리 투어링까지 올라운드 주행 성능과 실용성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차세대 스포츠 투어러라고 소개하고 있다.
가격
출시가 1,940만 원
제원
1. 주요 스펙
2023 혼다 NT1100의 엔진 형식은 수랭 직렬 2기통이며, 배기량은 1084cc, 냉강방식은 수랭식, 변속 방식은 6단 수동입니다.
전륜 제동장치는 더블 디스크이며, 후륜 제동장치는 싱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102.0ps/7,500 rpm, 최대 토크는 10.6kg/m/6,250 rpm이다. 연료탱크는 20.4L이며, 연비는 30.5km/L입니다.
2. 사이즈
2023 혼다 NT1100의 전장은 2240mm, 전고 1360mm, 전폭 865mm입니다. 공차 중량은 250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20/70-17, 후륜 타이어 180/55-17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옵션
1. 편의성
Proactive Comfort 디자인 : NT1100의 차체는 방풍 성능의 극대화와 조작하기 쉬우면서도 경쾌하고 쾌적한 라이딩을 목표로 구성하는 한편, 세련되면서도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가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적용했습니다.
탄탄한 볼륨감의 페어링 : 고배기량 모터사이클다운 탄탄한 볼륨감의 페어링은 경쾌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동시에 방풍 성능 향상에 기여합니다.
패니어 케이스 장착 공간을 배려한 머플러 디자인 : NT1100의 머플러는 패니어 케이스 장착 공간과 충분히 고려하여 수평으로 낮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동승자를 배려한 디자인 : NT1100의 시트는 쿠션의 두께와 경사각을 최적화하여 라이더는 물론 동승자도 편안한 착좌감을 느끼도록 합니다. 또한 동승자가 안전하게 잡기 위한 리어 그립은 착석할 때 발 끝이 걸리지 않도록 섬세하게 설계했습니다.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 및 핸들 주변 조작 시스템 : 폭이 넓고 감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을 채용하여 쾌적하고 안심할 수 있는 핸들링 제공합니다. 또한, 다기능 핸들 스위치로 모드 설정 및 크루즈 컨트롤 등의 다양한 조작을 스로틀에서 손을 떼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핸들 주변에 USB 소켓과 ACC 소켓을 장착해 더욱 편리합니다.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수랭식 직렬 2기 통 엔진 :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을 채용하여 저속에서 고속 영역으로 부드럽게 RPM을 증가시켜 다루기 쉬우면서도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파워 유닛을 완성했습니다.
주행의 즐거움을 증가시키는 DCT : 모터사이클에서는 혼다만이 보유하고 있는 첨단 기술 DCT(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를 채용하여 자동 변속의 편리함과 수동 변소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폭넓은 상황에서 피로도가 적은 라이딩 포지션 : 장시간 주행에도 피로도가 적은 업라이트 라이딩 포지션을 적용하고 시트 폭을 820mm로 슬림하게 디자인해 발 착지 성을 높였습니다.
2. 안정성
방풍 및 보호 성능에 기여하는 어퍼 및 로어 디플렉터 : 어퍼(upper) 및 로어(lower) 디플렉터는 라이더를 바람과 각종 오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주간 주행 등(DRL)이 적용된 헤드라이트 : 주간 주행등 기능이 있는 헤드라이트를 포함한 모든 등화 기류에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5단계 조절 윈드 스크린 : 윈드 스크린은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높이와 각도를 5단계로 수동 조절할 수 있습니다.
쇼와 SFF-BP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 : SFF-BF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을 채택하여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고품질의 승차감을 실현합니다.
높은 안정감의 브레이크 시스템 : 프런트에는 4 포트 레이디얼 마운트 캘리퍼와 더블 디스크, 리어에는 1 포트 캘리퍼와 싱글 디스크를 장착하는 한편, 2 채널 ABS를 표준 채용하여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혼다 실렉터를 토크 컨트롤(HSTC) : 라이더가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도록 후륜 슬립 및 전륜이 들뜨는 현상을 완화하는 HSTC 기능을 제공하며, 개입 레벨을 3 단계로 조정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오토 윙커 캔슬 및 긴급 정지 신호(ESS) : 차선 변경이나 좌우회전 완료 시 자동으로 방향지시등이 꺼지는 오토 윙커 캔슬 기능 및 급제동 시 비상등을 고속 점멸해 후속 차에 재빨리 전달하는 긴급 정지 신호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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