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스즈키 버그만 400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2022 스즈키 버그만 400
소개
2022 스즈키 버그만 400은 일본의 오토바이 브랜드 스즈키의 빅스쿠터 모델이다. 버그만 시리즈는 경쟁사인 야마하나 KYMCO 등의 모델에 비해 부드러운 출력 특성과 편의 기능 등 안락함에 중점을 둔 스즈키의 빅스쿠터 시리즈이다. 2022 스즈키 버그만 400은 2022년 식부터 유로 5 대응 및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이 추가되어 발매 예정이다.
가격
출시가 1,090만 원
제원
1. 주요 스펙
2022 스즈키 버그만 400의 엔진 형식은 수랭 4 사이클 DOHC 단기통이며, 배기량은 400cc, 냉강방식은 수랭식, 변속 방식은 무단 자동변속식 CVT입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텔레스코픽/제동장치는 듀얼 디스크이며, 후륜 서스펜션은 링크 타입/제동장치는 싱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29.2ps/6,300 rpm, 최대 토크는 3.59kg/m/4,900 rpm이다. 연료탱크는 13.5L이며, 연비는 27.2km/L입니다.
2. 사이즈
2022 스즈키 버그만 400의 전장은 2235mm, 전고 1350mm, 전폭 765mm입니다. 공차 중량은 218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20/70-15, 후륜 타이어 150/70-13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옵션
1. 편의성
더 버그만 쿠페 : 우아함과 스포티함의 공존 ‘The BURGMAN Coupe’. 전면에서 후면까지 이어지는 우아한 보디 라인, 비교 불가한 마감 품질과 고급스러운 컬러는 버그만만의 럭셔리 스포츠 스쿠터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20년간 이어온 버그만 고유의 정체성이 녹아든 전면부 디자인은 유선형 보디라인과 조화되어 버그만 쿠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완성시킵니다.
스즈키 다이내믹스 : 공기저항을 최소화시킨 버그만 400의 날렵한 형상은 편안함과 강력함 사이에서 가장 이상적인 밸런스를 실현합니다. 시각적 만족도만을 추구하지 않고 차량의 퍼포먼스를 향상할 수 있도록 공기저항은 줄이고 효율적인 구조와 최적의 재질 선택을 통해 오직 버그만만의 성능을 위한 형상을 완성시켰습니다.
메탈릭 무광 공법 : 무광택 컬러는 매우 현대적이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 버그만 400은 새로운 메탈릭 무광 공법이(실버 & 블랙 컬러) 적용되어 기존보다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더블 스티치 계단형 시트 : 스즈키 모터스포츠 유산을 대표하는 GP블루 컬러의 더블 스티치가 적용된 계단형 시트는 인체공학적으로 개발되어 도심은 물론 장거리 주행 시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 편안하고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아날로그 디지털 계기판 :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조합되어 클래식한 품격을 보여주는 대형 계기판은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남은 주행 가능 거리와 실시간 연료 소비 정보, 효율적인 연비 주행을 돕는 에코 드라이브 표시등, 동절기 일정 기온 이하로 떨어질 시 도로가 미끄러울 수 있음을 경고하는 동결 표시등, 새롭게 탑재된 구동력 제어 시스템 활성화 여부까지 추가되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유로 5 배출가스 환경기준에 부합하도록 업데이트된 400cc 수랭 4사이클 DOHC 단기통 엔진은 이상적인 파워와 경쾌한 가속력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연비까지 갖추어 진화되었습니다. 엔진의 실린더 헤드부터 피스톤, 연료 분사기, 연소 챔버, 스로틀 제어 기능 등의 다양한 주요 부품들에서 정교한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듀얼 스파크 테크놀로지와 이중 촉매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강력한 파워와 토크는 물론 기존보다 높아진 최고 속도까지 제공합니다.
대형 수납공간 : 풀 페이스 및 하프 페이스 헬멧 각각 1개를 수납할 수 있는 42L(최대 무게 10kg) 대용량 수납공간을 시트 하단에 기본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옵션 액세서리로 제공되는 탑 케이스 장착 시 47L(최대 무게 3kg) 용량의 넉넉한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2. 안정성
LED 라이트 : 버그만 고유의 정체성이 녹아든 전면부 페이스는 LED 포지션 라이트가 통합된 듀얼 LED 헤드라이트와 하단의 방향지시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LED 리어 콤비네이션 라이트는 직관적인 피시 인성을 위해 메인 라이트와 방향지시등이 분리되었습니다. 전/후방 LED 라이트는 버그만 400의 우아함과 민첩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뛰어난 피시 안성으로 밝고, 균일하며, 안전합니다.
유로 5 엔진 : 지난 20년간 더욱 완벽하게 진화되어온 400cc 수랭 4사이클 단기통 DOHC 엔진은 강력하고 효율적인 성능은 물론 막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점화 제어 시스템과 연료 분사 시스템을 매우 정밀하게 조정하여 유로 5 환경기준의 대응은 물론 강력한 파워와 최적의 연소효율을 통해 부드럽고 빠른 가속력과 더 높은 최고 시속을 달성,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었습니다.
듀얼 스파크 테크놀로지 : 새롭게 추가된 듀얼 스파크 시스템은 2022 버그만 400 전용으로 맞춤 조정되어 연소효율은 높이고 연료 소비를 줄이며 보다 안정적인 출력까지 지원합니다. 엔진 실린더 헤드에는 공기 통로를 새롭게 추가하여 최적의 점화 타이밍으로 보다 빠르고 완벽한 연소를 가능하게 하여 유로 5 환경기준 만족은 물론 연비까지 개선합니다.
이지 스타트 시스템 : 이지 스타트 시스템이 추가되어 시동 버튼만 가볍게 누르면 브레이크 레버를 당기지 않고도 엔진이 시동됩니다. 기상 조건이나 엔진 상태에 관계없이 원터치로 시동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이지 스타트 시스템으로 확보된 잠깐의 시간을 당신의 안전 장비 점검에 할애하십시오.
전천후 라이드 시스템 : 일상에서의 버그만 400은 동반자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노면의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구동력을 제공하는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과 급정지 시 안정적인 제동력을 확보하는 ABS를 중심으로 다양한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수납공간, 각종 전자장비 충전을 위한 12V DC 소켓, 안전한 주차를 위한 파킹 브레이크 시스템, 긴급 상황에서 쾌적한 발착 지성을 제공하는 컷팅형 발판까지. 언제 어디서나 각종 지원장비와 편의장비를 통해 보다 즐겁고 쾌적한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구동력 제어 시스템 : 불규칙하고 미끄러운 노면에서 휠 스핀을 줄여 안정감을 높여주는 구동력 제어 시스템을(트랙션 컨트롤) 새롭게 탑재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스로틀 포지션 센서, 휠 스피드 센서, 크랭크 포지션 센서 등 차량에 탑재된 각종 센서를 통해 타이어의 노면 접지 상태를 감지하고 출력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최적의 구동력을 제공합니다. 오른쪽 핸들바에 위치한 스위치를 이용하여 손쉽게 시스템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 잠금 시스템 : 주차 시 유용한 후륜 브레이크 잠금장치가 적용되어 비탈길 혹은 미끄러운 노면에서의 주차 시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전면 시동 키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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