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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혼다 CRF300L
소개
2021 혼다 CRF300L은 경량 듀얼 바이크 모델로, 흔히 대배기량 멀티퍼 퍼즈 바이크들이 장거리 투어러, 무거움, 오프로드에 비해 온로드 비중이 높은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 쪽 부류는 엔듀로 바이크를 기본으로 온로드 성향을 어느 정도 가미한 느낌이며, 오프로드 주파 능력이 훨씬 좋다.
혼다 CRF300L은 혼다에서 온로드와 오프로드, 장소의 구애 없이, 어디서든 편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듀얼 퍼포즈 모터사이클로 일상이 더 쾌적하고 더 즐거워진다고 홍보하고 있다.
가격
출시가 748만 원
제원
1. 주요 스펙
2021 혼다 CRF300L의 엔진 형식은 단기통이며, 배기량은 286cc, 냉강방식은 수랭식, 변속 방식은 6단 수동입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텔레스코픽/제동장치는 싱글 디스크이며, 후륜 서스펜션은 프로링크/제동장치는 싱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27.3ps/8,500 rpm, 최대 토크는 2.7kg/m/6,500 rpm이다. 연료탱크는 7.8L이며, 연비는 44.0km/L입니다.
2. 사이즈
2021 혼다 CRF300L의 전장은 2230mm, 전고 1200mm, 전폭 820mm입니다. 공차 중량은 140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80/100-21, 후륜 타이어 120/80-18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옵션
1. 편의성
완전히 새로워진 스타일링 : CRF 시리즈 고유의 그래픽과 익스트림 레드 컬러를 채용했으며, 가벼운 차체와 슬림한 외형, 본격적인 오프로드 라이딩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더 가벼워진 차체와 새로운 스윙 암 : 새로운 프레임과 알루미늄 스윙 암을 채용하여 차체가 더 가볍고, 오프로드에서 다루기도 더 쉬워졌습니다. 한편, 스윙 암은 프레임과의 강성 밸런스 확보를 위해 형상을 변경하여 550g 더 가벼워졌습니다.
보기 쉽고 편리한 계기판 : 계기판은 엔진 회전수, 기어 포지션, 평균 연료계, 연료 소비량계, 평균 속도 등의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디지털 LCD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2. 안정성
LED 헤드라이트 : 가벼우면서, 콤팩트한 LED 헤드라이트를 채용하여 야간의 어두운 길에서도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를 채택해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낮추었습니다. 또한, 급격한 엔진 브레이크 발생을 제어하여 주행 안정성 및 라이더의 피로 경감에 기여합니다.
프런트, 리어 서스펜션 스트로크의 확장 : 오프로드의 주행 성능을 향상하면서,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프런트와 리어 서스펜션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특히, 프런트 포크의 경우, 스트로크를 260mm로 늘려 충격 흡수성을 향상하고, 서스펜션 세팅을 최적화해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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