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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 110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이사원 2021. 1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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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 110

혼다-벤리110(출처:혼다)

소개

혼다 벤리 110은 혼다의 110cc 스쿠터 모델이며, 적절한 가격과 배기량, 훌륭한 연비, 귀여운 디자인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 내에서도 출퇴근용이나 비즈니스용 스쿠터로 사랑받는 모델이다. 이전의 벤리 이름을 다록 나왔던 카페레이서 스타일 바이크와는 전혀 다른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2020년까지 연식에 따른 큰 변경사항 없이 판매되다가 21년에 유로 5 환경규제로 수입이 중단되었다. 외형에 대해 좋은 평이 많다 보니 연식에 비해 중고 가격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 편이라서 최근 슈퍼커브 등등과 비슷하게 중고 가격 거품이 있을 수 있으니 중고 구매 시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한다.

 

가격

출시가 264만 원

혼다-벤리110(출처:혼다)

 

 

제원

혼다-벤리110(출처:혼다)

1. 주요 스펙

혼다 벤리 110의 엔진 형식은 수랭 OHC 단기통이며, 배기량은 108cc, 냉강방식은 공랭식, 변속 방식은 CVT입니다.

기본 사양으로 키 셔터, 대형 리어 캐리어, 파킹 레버, 인히비터, CBS가 장착되어 있으며, 색상은 블루, 화이트/브라운, 화이트/블랙이 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7.89ps/7,000 rpm, 최대 토크는 0.88kg/m/5,000 rpm이다. 연료탱크는 10.0L이며, 연비는 53.0km/L입니다.

 

2. 사이즈

혼다-벤리110(출처:네이버)

혼다 벤리 110의 전장은 1805mm, 전고 1040mm, 전폭 700mm입니다. 공차 중량은 113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90/90-12, 후륜 타이어 110/80-10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옵션

혼다-벤리110(출처:혼다)

1. 편의성

시안성 높은 계기판 : 높은 시안성의 계기판으로 연로 게이지와 속도 등의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합니다.

 

고출력 & 클린 엔진 : 정숙하면서도 손쉬운 유지보수가 가능한 공랭식 4 스트로크 단기통으로 저 중속 회전 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동시에 혼다가 자랑하는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 PGM-FI에 의해, 높은 환경 성능은 물론 53.0km/L (60km/h 정속 주행 테스트 결과)의 놀라운 연비 성능을 실현하였습니다.

 

PGM-FI(전자제어 연료분사 시스템) : 혼다의 독창적인 연료공급 장치인 PGM-FI(전자제어 연료분사 시스템)는 16비트 프로세서 ECU(Electronic Control Unit)가 스로틀 개방 및 흡입 부압 등에 반응하여 연료분사 및 점화시기의 최적화를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53.0km/L(60km/h 정지 주행 테스트 결과치)의 놀라운 연비를 자랑합니다. 또, PGM-FI 시스템으로 인해, 도심 주행 시 사용 빈도가 높은 중저속 영역에서 보다 강력하고 여유 있는 주행성능을 발휘하게 되었고, 화물 적재 상태에서도 강력한 등판 성능을 발휘합니다.

 

2. 안정성

파킹 레버(브레이크 잠금장치) : 경사면 등에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앞, 뒤 브레이크 레버에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브레이크 잠금장치를 채용하여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Combined Brake System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 : Combined Brake System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탑재하여 초심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걸면 전륜·후륜에 이상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제동력을 발생시켜 보다 높은 감속도를 얻는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우측 레버)는 프런트만 제동 하는 단독 동작을 합니다.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은 어디까지나 브레이크 조작을 보조하기 위한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와 후륜 브레이크를 상황에 따라 동시에 조작하는 것이 브레이크의 기본입니다.

 

인히비터 시스템(Inhibitor System) : 기존의 인히비터 시스템(Inhibitor System)은 사이드 스탠드를 내리면 시동이 자동으로 꺼졌습니다. 하지만 BENLY에 적용된 인히비터 시스템은 사이드 스탠드를 내려도 시동이 꺼지지 않아 정차 후 재시동을 걸어야 하는 수고를 덜었고, 사이드 스탠드를 내린 상태에서는 스로틀을 조작해도 출발이 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라이더의 안전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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