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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밥 114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이사원 2022. 10.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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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밥 114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앞모습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출처:할리데이비슨)

소개

2022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밥 114는 미국의 바이크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의 크루저 모델 중 하나이다. 할리데이비슨의 초창기의 아메리칸 크루저들은 리어 서스펜션이 없는 다소 원시적인 구조를 갖고 있었는데, 이를 하드테일이라 부른다. 서스펜션이 앞에만 있어도 주행 안전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승차감은 최악인데(때문에 좌석 밑에 완충용 스프링을 넣는다), 단 하나 장점이라면 차체 후미부의 모양이 간결하여 보기가 좋다는 점이다. 할리 데이비슨은 여기에 착안하여 모양은 하드테일이나 프레임 자체의 하단부에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식 서스펜션을 장착하여 멋과 승차감을 동시에 실현시킨 모델을 "하드테일처럼 생겼지만 하드가 아니다"는 의미에서 소프트 테일, 줄여서 소프테일이라 이름 붙였다. 소프테일은 할리 데이비슨을 살려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엔진은 트윈캠 103B가 올라가며 디렉트 마운트이나 밸런서가 장착된 덕분에 다이나 계열에 비해 여로모로 부드러운 필링을 가진다. 무게중심이 굉장히 낮아서 운전할 때 가장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차종이기도 하다.

스트리트 밥 114는 할리데이비슨에서 깔끔한 디자인과 거친 마감이 대조를 이루는 블랙 바버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완벽한 기초 성능을 탑재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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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출시가 2,890만 원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가격표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출처:할리데이비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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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옆모습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출처:할리데이비슨)

1. 주요 스펙

2022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밥 114의 엔진 형식은 공유랭식 4 스트로크 2 기통이며, 배기량은 1868cc, 냉강방식은 공유랭식,, 변속 방식은 6단 수동입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94.0ps/70Kw@5,020 rpm, 최대 토크는 16.4kg/m/3,000 rpm이다. 연료탱크는 13.2L이며, 연비는 5.5l/100km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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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이즈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사이즈표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출처:할리데이비슨)

2022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밥 114의 전장은 2302mm, 시트고 680mm, 트레일 157mm, 휠베이스 1,630mm입니다. 공차 중량은 297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00/90-19, 후륜 타이어 150/80-16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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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옵션
2022-할리데이비슨-스트리트-밥-114(출처:할리데이비슨)

1. 편의성

MILWAUKEE-EIGHT 114 엔진 : 신호 변경 시 가속, 재빠른 고속도로 진입, 강력한 가속 파워(passing power)를 위한 막강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영혼을 만족시키는 엔진음이 가미된 순수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SOFTAIL 프레임 : 새롭게 구성된 프레임이 클래식 Softail™ 라인의 전통을 이어가면서, 경량 설계와 견고함으로 이전에 느껴 보지 못했던 우수한 반응성의 라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고성능 리어 모노 쇽 :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모노 쇽 리어 서스펜션 덕분에 하드테일 룩을 유지하면서도 동적인 코너링이 가능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련된 컬러 : 연료 탱크 위에 클래식한 Number One 그래픽이 그려진 네 가지 독특한 컬러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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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안정성

표준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ABS)

숨겨진 프리 피스톤식의 코일 오버  모노 완충기, 56mm 스트로크, 유압식 프리로드 조정

LED, 하향 등, 상향 등 및 시그니처 위치의 위치 등

근접도 기반의 핸즈프리 보안 키팝을 이용하는 스마트 보안 시스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

드래그 토크 미끄럼 제어 시스템(DSCS)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TPMS)

휠 들림 방지

코너링 시 잠김 방지 브레이크 강화 시스템(C-ABS)

코너링 시 트랙션 컨트롤 강화 시스템(C-TCS)

코너링 시 드래그 토크 슬립 제어 시스템(C-DSCS)

들림 방지 강화

크루즈 컨트롤

전체 LED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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