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소개

2025 야마하 트레이서9GT+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이사원 2024. 11. 19.
반응형

2025 야마하 트레이서9GT+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앞모습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출처:야마하)

소개

2025 야마하 트레이서9GT+는 일본의 바이크 브랜드 야마하 모터사이클에서 생산하는 스포츠 투어러 모델입니다. 야마하에서 트레이서9GT+를 다재다능하며, 스포츠 투어러의 본질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728x90

 

가격

출시가 1,748만 원

2025-야마하-트레이서9GT+-가격표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출처:야마하)

 

반응형

 

 

제원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옆모습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출처:야마하)

1. 주요 스펙

2025 야마하 트레이서9GT+의 엔진 형식은 수랭식 4 스트로크 3 기통이며,이며, 배기량은 890cc, 냉강방식은 수랭식, 변속 방식은 6단 습식 다판클러치입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텔레스코픽 포크/제동장치는 298mm 듀얼 디스크이며, 후륜 서스펜션은 스윙암/제동장치는 245mm 싱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119.0ps/10,000 rpm, 최대 토크는 9.5kg/m/7,000 rpm이다. 연료탱크는 19.0L이며, 연비는 정보 없음입니다.

 

2. 사이즈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사이즈표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출처:야마하)

2025 야마하 트레이서9GT+의 전장은 2175mm, 전고 1430~1470mm, 전폭 885mm입니다. 공차 중량은 232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20/70-17, 후륜 타이어 180/55-17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옵션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옵션
2025-야마하-트레이서9GT+(출처:야마하)

1. 편의성

7인치 TFT 패널 : 대형 7인치 풀컬러 TFT 패널은 실시간 주행 상태에 대한 명확하고 읽기 쉬운 정보를 제공하는 고광도 디스플레이가 특징입니다. 개인의 선호도와 다양한 라이딩 조건에 맞게 각각 고유한 스타일을 가진 세 가지 다른 스크린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기판 아래의 USB-A 콘센트는 다양한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시트 : 장거리 주행 시 더욱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재 설계된 시트이며, 폼 밀도가 개선되어 장시간 라이딩을 더 잘 지원하고, 엠보싱 및 스티칭으로 강화된 기능에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완성된 주행모드 : 새로운 주행모드를 통해 TRACER 9 GT+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핸들바 스위치를 통해 트랙션 컨트롤, 슬라이드컨트롤, 리프트 컨트롤 및 전자제어 서스펜션에 대한개입 레벨을 개별적으로 조정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주행스타일로 직접 커스텀(custom)하거나, 스포츠, 슈트리스, 레인 3가지 중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경량화된 델타박스 프레임 : 높은 수준의 강성을 자랑하는 경량 CF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델타박스스타일의 프레임을 장착하여 스포츠 바이크의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잡을 수 없는 고속 안정성과 스포티한 코너링 및 민첩한 핸들링이 결합된 TRACER 9 GT+

 

기술력이 담긴 컬러와 그래픽 : 파란색 휠과 검은색 상단 표면의 리퀴드 메탈 바디워크가 특징인 아이콘 퍼포먼스 색상은 R1M에서 영감을 얻은 첨단 기술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반응형

 

 

2. 안정성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 야마하 모터사이클 최초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탑재하고 있는 TRACER 9 GT+. 이 기능은 전방 차량의 속도를 계산하여 일정한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자동 순항 및 속도를 제어합니다.

 

Unified Brake System(UBS) : ABS 탑재는 기본, 세계 최초로 혁신적인 레이더 연동 시스템을 채택한 TRACER 9 GT+. 단순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만이 아닌, 높은 수준의 안정성을 위해 라이더가 설정하는 값에 따라 양쪽 휠의 브레이크 제동력을 자동 유압 유닛이 서포트합니다. 전방 차량과의 거리가 일정 수준으로 가까워지면 센서가 감지하며 라이더가 잡는 브레이크에 압력을 가하면 보다 더 높은 제동력이 나올 수 있도록 서포트하여 더욱 안정적인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