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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두카티 파니갈레 V4 S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이사원 2024. 3.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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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두카티 파니갈레 V4 S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앞모습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출처:두카티)

소개

2024 두카티 파니갈레 V4S는 바이크 브랜드 두카티의 기함급 레플리카 모델 중 하나이다. 말 그대로 레이스 바이크 전문 브랜드 두카티에겐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바이크인만큼 오랫동안 이어져왔으며, 전반적으로 비싸고 성능 좋은 두카티 바이크 중에서도 최 고 스펙과 최고가를 자랑한다. 파니갈레 V4S는 V4에서 마르케지니 단조 휠, 검은색 머드가드, 올린즈 전자식 서스펜션을 장착한 모델이다. 엔진은 V4 기본형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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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출시가 4,950만 원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사이즈표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출처:두카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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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옆모습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출처:두카티)

1. 주요 스펙

2024 두카티 파니갈레 V4S의 엔진 형식은 수랭식 4 스트로크 4 기통이며, 배기량은 1103cc, 냉강방식은 수랭식, 변속 방식은 6단 수동입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Showa BPF 포크/제동장치는 330m 더블 디스크이며, 후륜 서스펜션은 알루미늄 싱글 스윙 암/제동장치는 245mm 싱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215.5ps/13,000 rpm, 최대 토크는 123.6Nm/11,000 rpm이다. 연료탱크는 17.0L이며, 연비는 7.6L/100km입니다.

 

2. 사이즈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사이즈표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출처:두카티)

2024 두카티 파니갈레 V4S의 휠 베이스 1469mm, 트레일 100mm, 시트고 850mm입니다. 공차 중량은 195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20/70-17, 후륜 타이어 200/60-17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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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옵션
2024-두카티-파니갈레-V4-S(출처:두카티)

1. 편의성

디자인 : 보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윙렛은 이중으로 설계된 라인을 통해 에어로 다이내믹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향상된 기어박스 : 215.5hp로 향상된 출력과 새로운 SBK 기어박스를 통해 1,2단 그리고 6단 기어비가 길어졌습니다.

 

서스펜션 : 포크 슬리브는 브렘보 레이디얼 브레이크 캘리퍼가 부착된 크롬 도금 레그에 장착됩니다. 프런트 패키지는 삭스 스티어링 댐퍼로 완성됩니다. 뒷면에는 완전하게 조절 가능한 삭스 완충기가 있으며 한쪽에는 단조 알루미늄으로 데스모세디치 스트라달레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파니갈레 V4 S 및 파니갈레 V4 스피치알레에는 올린즈 NIX-30 포크, 올린즈 TTX36 리어 충격 흡수 장치의 제어 시스템을 갖춘 올린즈 스티어링 댐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버전에서 서스펜션과 스티어링 댐퍼는 새로운 OBTi (Objective Based Tuning Interface)를 특징으로 하는 2 세대 제어 시스템인 올린즈 Smart EC 2.0에 의해 제어됩니다.

 

탱크 : 새로운 파니갈레 V4S는 레이싱 용도의 라이더 시트 아래에 배치된 가벼운 17 리터 알루미늄 탱크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이전 모델보다 1L 더 커진 용량으로 차체를 더 강력하게 홀딩할 수 있는 형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두카티 퀼 시프트 : 변속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 외에도 DQS EVO는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도 하향 변속을 가능하게 하여 커브에서 훨씬 효과적인 제동을 보장합니다. 이 시스템은 레버 링키지에 통합된 양방향 마이크로 스위치로 구성되며, 기어를 변속할 때마다 데스모세디치 스트라달레 제어 장치로 신호를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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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안정성

새로운 브레이크 시스템 : 단일 합금 블록으로 가공된 새로운 Stylema® 캘리퍼는 본체와 고정 부싱이 가벼워져 M50과 비교할 때 더욱 작아지고 캘리퍼 당 70g의 무게 감소가 가능합니다. 성능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한 내부 환기의 혁신적인 개선 사항도 있습니다. 새로운 Stylema® 캘리퍼는 시스템의 빠른 반응, 브레이크 레버 스트로크 감소 및 최대 유연성을 보장하여 극도의 강성으로 유압 성능을 향상합니다. 브렘보 이중 캘리퍼는 각각 330mm 직경의 디스크에서 작동하는 30mm 직경의 피스톤 4 개를 가지고 있어 제동력이 뛰어나며 후면에는 2 개의 피스톤 캘리퍼가 있는 245mm의 단일 디스크가 있습니다. 제동 시스템은 경량 9.1MP 보쉬 제어 장치를 사용하는 ABS 코너링 EVO 시스템에 의해서 지원됩니다.

 

림과 타이어 : 도로 사용에 필요한 견고성과 다목적성도 보장하여 줍니다. 리어 타이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기 위해 프런트 타이어도 새롭게 개발하였습니다. 기동성, 라이더에 대한 피드백, 그립 견고성, 안전성 및 그립 손실 예측 가능성과 같은 모든 특성이 이전 버전의 제품보다 향상되었습니다. 반제품 및 벨트의 모양을 재설계함으로써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민첩성과 관리 성 측면에서 두드러집니다. 마지막으로, 디아블로 ™ 슈퍼코르사 SP의 새로운 트레드 디자인은 마모를 개선하여 트랙 성능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플래시"형상입니다.

 

역 회전 크랭크샤프트 : 이 혁신적인 설루션을 통해 바퀴에서 발생하는 회전 효과의 일부를 보정하여 방향을 바꿀 때 바이크를 보다 민첩하고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역 회전 크랭크샤프트는 또한 관성으로 인한 토크를 발생시켜 가속 중 프런트 엔드를 낮추어 윌리 현상을 감소시킵니다.

 

보쉬 EVO ABS 코너링 : 보쉬 코너링 ABS EVO는 그립 조건에 따라 도로 또는 트랙에서 라이더의 요구를 완전히 충족시키기 위해 3 가지 레벨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카티 트랙션 컨트롤 : DTC EVO는 바이크의 각도를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뒷 타이어의 이상적인 미끄러짐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하기 위해 보쉬 관성 측정 장치 (IMU)와 인터페이스 하며, 이는 DTC EVO 레벨 세트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DTC EVO는 스로틀 보디 밸브의 개입과 사전 점화 및 분사 관리를 제공합니다. DTC EVO의 빠른 개입이 필요하지 않은 모든 상황에서 스로틀 보디 밸브를 사용하면 최적의 연소 매개 변수를 유지할 수 있어 데스모세디치 스트라달레의 유동적인 개입 및 반응이 더욱 향상됩니다.

 

두카티 슬라이드 컨트롤 : 이 시스템은 슬라이드 각도에 따라 데스모세디치 스트라달레 엔진이 전달하는 토크를 제어합니다. 처리하기 어려운 슬라이드 각도를 방지하여 커브에서 나오는 성능을 향상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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