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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혼다 GB350C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이사원 2024. 10.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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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혼다 GB350C

2025-혼다-GB350C-앞모습
2025-혼다-GB350C(출처:혼다)

소개

2025 혼다 GB350C은 혼다 모터사이클에서 생산하고 있는 350cc급 모델입니다. GB350C는 GB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클래식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전용 파츠를 다수 채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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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출시가 648만 원

2025-혼다-GB350C-가격표
2025-혼다-GB350C(출처: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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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2025-혼다-GB350C-옆모습
2025-혼다-GB350C(출처:혼다)

1. 주요 스펙

2025 혼다 GB350C의 엔진 형식은 공랭식 4 스트로크 단기통이며, 배기량은 348cc, 냉강방식은 공랭식, 변속 방식은 5단 수동입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제동장치는 310mm 싱글 디스크이며, 후륜 제동장치는 240mm 싱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21.1ps/5,500 rpm, 최대 토크는 3.0kg/m/3,000 rpm이다. 연료탱크는 15.0L이며, 연비는 47.0km/L입니다.

 

2. 사이즈

2025-혼다-GB350C-사이즈표
2025-혼다-GB350C(출처:혼다)

2025 혼다 GB350C의 전장은 2205mm, 전고 1105mm, 전폭 760mm입니다. 공차 중량은 185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00/90-19, 후륜 타이어 130/70-18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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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2025-혼다-GB350C-옵션
2025-혼다-GB350C(출처:혼다)

1. 편의성

프리미엄 클래식 네이키드 : 고동감을 살린 캡톤 스타일 머플러, 클래식한 라인이 돋보이는 연료 탱크, 고급스러운 브라운 시트 등 기존의 다른 GB 시리즈와는 차별화되는 다양한 디자인적 요소를 통해 클래식 네이키드 바이크로서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또한, 동승자를 배려한 여유 있는 길이의 시트에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더해 Premium Classic Naked 바이크에 걸맞은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공랭식 단기통 엔진 : GB 시리즈의 상징인 수직으로 세워진 엔진 형상과 주변의 여백은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출발과 동시에 부드럽게 속도를 높이며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장거리 교외 주행에서는 엔진의 고동감을 느끼며 여유로운 투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절제된 고동감과 깊이 있는 승차감 : GB350C는 단기통 엔진의 배기음과 고동감을 살리면서도, 피스톤 왕복 회전에 의한 진동을 최소화하여 정제된 고동감을 실현했습니다. 불쾌한 진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크랭크 샤프트뿐만 아니라 실린더 후방에 위치한 메인샤프트에도 밸런서를 탑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피스톤 왕복 회전에서 발생하는 진동과 실린더 전방에 위치한 1차 밸런서에 의한 불쾌한 진동을 최소화하여, 엔진의 정제된 고동감과 깊이 있는 승차감을 실현했습니다.

 

클래식한 매력 : GB350C 만의 클래식함을 연출하기 위해 아날로그 속도계와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적절히 조합하였으며, 전용 글꼴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계기판 우측에는 인디케이터를 배치하였으며, 이를 통해 주행 중 라이더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절히 제공합니다.

 

편안한 주행을 위한 서스펜션 : φ41mm의 이너 파이프를 채택한 프런트 포크와 응답성이 뛰어난 리어 쿠션이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노면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전/후 서스펜션에 120mm의 스트로크를 확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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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안정성

ALL LED 라이트 : 모든 등화기류에 LED를 채용하여 소형 및 경량화를 실현했습니다. 헤드라이트는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도록 원형으로 설계하였으며, 테일 라이트 좌우에 배치된 콤팩트 원형 윙커에는 테두리를 둘러싸는 형상의 포지션 램프가 탑재되어, GB350C 만의 개성 있는 리어 뷰를 연출했습니다.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라이더의 안전한 주행에 기여하는 HSTC를 채용했습니다. 거칠거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전후륜의 속도 차이를 산출하여 연료 분사량을 조절함으로써 엔진 토크를 최적화하고, 리어 타이어의 구동력을 제어하여 후륜의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미터 내 HSTC 인디케이터의 점멸로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행 상황에 따라 좌측 핸들의 스위치로 ON/OFF 선택이 가능합니다.

 

뛰어는 제동 성능 : 부드러운 승차감을 추구하는 차체 프레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강성 밸런스를 갖춘 휠을 채택하였으며, 브레이크에는 프런트 φ310mm, 리어 φ240mm의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택했습니다. 또한, 긴 수명의 마찰재를 적용한 브레이크 패드와 고강성으로 설계한 캘리퍼 바디를 채용하여 제동 성능을 높였으며, 2 채널 ABS를 채용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제동 시 안정감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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