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 114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기
2022 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 114
소개
2022 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 114는 할리데이비슨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크루저 모델 중 하나이다. 2020년에는 새로운 CEO(Jochen Zeitz)가 부임하면서 현재까지의 부진한 비즈니스 모델을 재정비하고, 향후 5년간의 계획을 새로 수립하여 많은 변화를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게다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제조 물량이 딜레이되어 라인업의 조정이 불가피하게 되면서 21년부터 몇몇 모델의 단종을 예고하였다. CHICANO/CHOLO 스타일의 튜닝베이스로 캘리포니안 히스패닉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디럭스와 썬더 튜닝 등을 통해 웅장한 뒤태를 자랑하며 하나의 스타일로 자리 잡은 브레이크아웃의 단종은 할리 데이비슨을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던 회사의 철학을 이어나간다기보다 오직 경영을 추구하는 모습으로 보이게 되어 많은 팬들의 실망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2021년 크루저 라인업으로 개편되었다.
가격
출시가 3,790만 원
제원
1. 주요 스펙
2022 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 114의 엔진 형식은 공유랭식 4 스트로크 2 기통이며, 배기량은 1,868cc, 냉강방식은 공유랭식,, 변속 방식은 6단 수동입니다.
엔진의 최대 출력은 94.0HP/70kW@5,020 rpm, 최대 토크는 15.8kg/m/3,250 rpm이다. 연료탱크는 13.2L이며, 연비는 40.2km/L입니다.
2. 사이즈
2022 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 114의 전장은 2370mm, 시트고 665mm, 트레일 145mm, 휠베이스 1,695mm입니다. 공차 중량은 304kg이며, 타이어는 전륜 타이어 130/60-21, 후륜 타이어 240/40-18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옵션
1. 편의성
MILWAUKEE-EIGHT 114 엔진 : 신호 변경 시 가속, 재빠른 고속도로 진입, 강력한 가속 파워(passing power)를 위한 막강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영혼을 만족시키는 엔진음이 가미된 순수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SOFTAIL 프레임 : 새롭게 구성된 프레임이 클래식 Softail™ 라인의 전통을 이어가면서, 경량 설계와 견고함으로 이전에 느껴 보지 못했던 우수한 반응성의 라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고성능 프런트 서스펜션 : 새롭게 구성된 프레임이 클래식 Softail™ 라인의 전통을 이어가면서, 경량 설계와 견고함으로 이전에 느껴 보지 못했던 우수한 반응성의 라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고성능 리어 모노 쇽 : 쉽게 조정할 수 있는 모노 쇽 리어 서스펜션을 이용하면 하드테일 외관을 고수하면서도 동적인 코너링과 더욱 빠른 가속 및 제동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길고 날렵하며 공격적인 스타일과 제동등을 드래그 스타일로 변화시킨 육중한 모던 차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안정성
휠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ABS)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
드래그 토크 미끄럼 제어 시스템(DSCS)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TPMS)
휠 들림 방지
코너링 시 잠김 방지 브레이크 강화 시스템(C-ABS)
코너링 시 트랙션 컨트롤 강화 시스템(C-TCS)
코너링 시 드래그 토크 슬립 제어 시스템(C-DSCS)
들림 방지 강화
크루즈 컨트롤
전체 LED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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